채용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며, 구체적 일정 등은 개별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일반직 채용절차

  • STEP 01
    채용공고
    (입사지원)
  • STEP 02
    서류전형
  • STEP 03
    1차 면접
    (실무진)
  • STEP 04
    루트동승
  • STEP 05
    최종면접
    (임원)

절차별 세부사항

  1. 1. 입사지원
    개별 채용공고상 절차에 따라 필요서류 등 제출
  2. 2. 서류전형
    채용하고자 하는 직무에 적합한 인재 선발 및 합격자 개별 통보
  3. 3. 1차 면접
    담당부서 실무진(팀장, 실무담당 등)이 배석한 가운데 인성 및 업무 중심의 면접 진행
  4. 4. 최종면접
    대표이사, 담당 임원, 부서장 등이 배석하여 해당 직무에 최적인 인재를 최종 선발하는 면접